베트남자유여행-오토바이로 호치민 질주하기

Posted by 베남쏘갈
2014. 12. 7. 15:12 여행

안녕하세요. 베남쏘갈입니다!

 

오토바이 뒤에서 카메라 들고 찍는 맛이란... 조마조마하고 스릴있고 무섭네요 ㅠㅠ

 

 

크레이지버팔로

여행자들의 거리 데탐! 여행자들이라면 거의 다 이곳을 방문합니다.

값싼 호텔과 베트남의 활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넘 외국인 많고 거의 영어를 쓰다보니 베트남느낌이 잘 안납니다.

 

 

 

 

 

 

crazybliffalo

아저씨가 찍을 때 v이 해주셔서 재밌었습니다 ㅋㅋ

 

 

베트남 성당

 

베트남이 불교신자가 많은것도 사실이지만 성당과 가톨릭 신자도 많은것도 사실입니다.

 

 

 

 

 

 

 

윙티민카이 18A 원룸촌이라고 흔히 알려져있구요 . 월 200~300불이면 지낼 수 있어요

 

 

 

다리

 

강이 참 아름답죠 ㅎㅎ 달리면서 찍은거라 아쉽긴해요ㅠ..

 

 

거리

유후~ 달려라!

 

 

 

풍경

 

 

 

 

 

 

 

 

 

 

사이공

사이공 브릿지.. 겁나 커요 강? 바다? 진짜 큽니다. 다만 바람이 넘 세게 불어서 무서워서 못찍었어요...ㅠㅠ

 

 

 

 

 

탕롱

탕롱이라는 이름의 과일로 속살이 마치 키위와 비슷한데요, 맛은 달달한게 맛있습니다 ㅎㅎ

(1KG의 5000동이면 도심보다 6배정도 싼것입니다.)

진짜 현지인들이 사는 깊숙한곳에 가니까 물가가 도심보다 훨씬 싸고 좋습니다. 다음에 또 가볼 생각입니다.